FAQ - 자주 묻는 질문!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Q 교육 프로그램은 어떻게 참여하나요?
Q 전시실에서 사진촬영이 가능하나요?
A 작품이 전시되어 있는 전시실 내부에서는 삼각대 및 플래시를 사용한 사진촬영은 불가능합니다.
다만, 언론사의 보도 및 공공기관의 공익사업, 교육기관의 학술적 연구를 목적으로 한 촬영은 가능합니다.
사진촬영을 원하실 경우 촬영 3일 전까지 일시, 장소, 내용, 인원 등을 기재한 촬영신청서와 촬영각서를 작성 부탁드립니다.
관련 부서로 방문 및 우편, 전자메일로 신청한 후 구체적인 촬영계획을 협의(02-3456-7890)하시기 바랍니다.

※ 사진촬영이 가능한 경우에도 전시품의 보호를 위하여 플래시 사용을 엄격히 금지하고 있으니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Q 전시 관람 당일 예매 및 취소가 가능한가요?
Q 공휴일에도 전시를 볼 수 있나요? 전시실 입장은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Q 전시실 안으로 음료 및 음식물을 가지고 들어갈 수 있나요?
Q 티켓 예매시 예매수수료는 얼마인가요?
Q 할인혜택은 어떤 것이 있으며,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Q 위치 및 교통편, 주차시설을 안내해주세요.
Q 전시실 안으로 음료 및 음식물을 가지고 들어갈 수 있나요?
Q 입장료와 교육 참가비는 어떻게 되나요?
컨설팅 진행 프로세스

문의 및 컨설팅이 시작되는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photo-1488998287214-1e668a8e0dc4.jpg
문의 남기기
(아래 '문의하기' 이용)
photo-1654157925394-4b7809721149.jpg

무료
photo-1601856424405-7e14bbf3b2ce.jpg
상담하기
(전화,이메일,화상,대면)

무료
photo-1596526131083-e8c633c948d2.jpg
제안서 받기
(이메일 이용)

무료
photo-1635442962671-584193cdf451.jpg
최종 제안 검토하기 
(자료,미팅,발표)

무료
photo-1450101499163-c8848c66ca85.jpg
컨설팅 계약하기
(방문)

이후 유료
문의 및 제안 요청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편하게 문의하세요 😀


문의사항

E-Mail
trust@impacthr.kr
문의 내용이 많으면, 직접 메일로 보내셔도 됩니다.

Our Will
더 나은 HR을 만들기 위해서는
그만큼의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임팩트HR이 그 여정에 함께 하겠습니다.
성공적 결과로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photo-1514449372970-c013485804bd.jpg

🎁 < 히든HR > 온라인 러닝 6개월 무료 이용권 제공!

      컨설팅 서비스를 시작하신 고객사의 HR 담당자께, 
     히든HR의 전 과정을 자유롭게 학습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컨설팅 결과를 조직에 효과적으로 적용하고, 
     담당자 
개인의 전문성과 성장까지 함께 응원합니다.

회사명

성명 | 직급

이메일

휴대전화

문의내용

회사 상황, 고민하고 있는 이슈, 기대하는 컨설팅 범위 등을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구체적이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편하게 작성해 주시면 함께 방향을 찾아가겠습니다.

문의사항 보내기
사람과 조직에 대한 앞선 생각, IMPACT HR
     


임팩트HR을 만나면,
다른 HR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