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자주 묻는 질문!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Q 교육 프로그램은 어떻게 참여하나요?
Q 전시실에서 사진촬영이 가능하나요?
A 작품이 전시되어 있는 전시실 내부에서는 삼각대 및 플래시를 사용한 사진촬영은 불가능합니다.
다만, 언론사의 보도 및 공공기관의 공익사업, 교육기관의 학술적 연구를 목적으로 한 촬영은 가능합니다.
사진촬영을 원하실 경우 촬영 3일 전까지 일시, 장소, 내용, 인원 등을 기재한 촬영신청서와 촬영각서를 작성 부탁드립니다.
관련 부서로 방문 및 우편, 전자메일로 신청한 후 구체적인 촬영계획을 협의(02-3456-7890)하시기 바랍니다.

※ 사진촬영이 가능한 경우에도 전시품의 보호를 위하여 플래시 사용을 엄격히 금지하고 있으니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Q 전시 관람 당일 예매 및 취소가 가능한가요?
Q 공휴일에도 전시를 볼 수 있나요? 전시실 입장은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Q 전시실 안으로 음료 및 음식물을 가지고 들어갈 수 있나요?
Q 티켓 예매시 예매수수료는 얼마인가요?
Q 할인혜택은 어떤 것이 있으며,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Q 위치 및 교통편, 주차시설을 안내해주세요.
Q 전시실 안으로 음료 및 음식물을 가지고 들어갈 수 있나요?
Q 입장료와 교육 참가비는 어떻게 되나요?
컨설팅 프로세스

문의 및 컨설팅이 시작되는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photo-1488998287214-1e668a8e0dc4.jpg
문의 남기기
(아래 '문의하기' 이용)
photo-1654157925394-4b7809721149.jpg

무료
photo-1601856424405-7e14bbf3b2ce.jpg
상담하기
(전화,이메일,화상,대면)

무료
photo-1596526131083-e8c633c948d2.jpg
제안서 받기
(이메일 이용)

무료
photo-1635442962671-584193cdf451.jpg
최종 제안 검토하기 
(자료,미팅,발표)

무료
photo-1450101499163-c8848c66ca85.jpg
컨설팅 계약하기
(방문)

이후 유료
문의하기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편하게 문의하세요 😀


문의사항

E-Mail
trust@impacthr.kr
문의 내용이 많으면, 직접 메일로 보내셔도 됩니다.

Our Will
더 나은 HR을 만들기 위해서는
그만큼의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임팩트HR이 그 여정에 함께 하겠습니다.
성공적 결과로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photo-1514449372970-c013485804bd.jpg




회사명

성명 | 직급

이메일

휴대전화

문의내용

문의사항 보내기